소음공해가 인체에 수면부족, 스트레스, 두통, 기억력 감퇴, 공격적 성향, 집중력 약화 등의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건물 설계 시 소음 감소 바닥재의 사용은 필수적입니다. 포보는 이 분야에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입니다. 19dB의 소음감소 효과가 있는 탄성바닥재인 리노륨과 비닐 바닥재를 살펴보세요.
Sarlon 19dB 은 포보의 대표적인 소음감소 바닥재로 30년 이상의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통해 개발된 19dB 흡음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보행 상업 공간의 스펙과 니즈에 적합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거치며 개발된 살론 소음감소 기능성은 EN ISO 717-2 기준 19dB 흡음 기능성을 인증 받을 만큼 매우 우수합니다. 또한, 표면에 XtremPUR™ 마감처리를 통해 살론의 내구성을 더욱 강화시켜 변함없는 외관을 유지하게 합니다.
포보의 모듈업은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시공이 가능하여 한층 더 건강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바닥재입니다. 시트 자체로 바닥에 안착 되어 밀리지 않는 비접착식 제품인 모듈업은 기존 바닥의 철거 없이 시공할 수 있으며, 철거 후 기존 바닥을 재사용할 수도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격 흡수, 소음 감소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눌림에 대한 복원력이 뛰어나 오랜기간 변형이 없고, 0.7mm의 두꺼운 코팅층을 가지고 있어 월등히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기능성 바닥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