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기반 바닥
마모륨은 탄소 중립 제품입니다. 생태학적 가치와 현대적인 디자인을 결합하고 지속 가능한 세계에 중요한 기여를 합니다. Forbo Flooring Systems는 리놀륨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이며 97%의 원료로 마모륨 바닥을 생산합니다.
천연 원료
재생 가능한 자원
재활용 및 재사용 재료
Cradle to gate - without offsetting
마모륨은 빠르게 재생 가능한 천연 원료로 만들어집니다. 리노륨 제조 기술은 지난 150년 동안 발전해 왔습니다. 우리는 Forbo Flooring 마모륨 브랜드를 통해 이러한 발전을 주도해 왔습니다.
마모륨은 제품 자체에 CO2 흡수가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마모륨에 사용되는 모든 식물의 광합성은 최종 제품의 운송 및 생산 공정에서 배출되는 것보다 더 많은 CO2를 흡수합니다. 이것은 마모륨을 탄소 중립으로 만듭니다.
천연 자원의 복원 능력은 순환 경제의 기초입니다. 본질적으로 리노륨은 바이오 사이클 제품입니다. 즉, 천연 원료는 기본적으로 퇴비화되어 새로 재배된 천연 원료의 영양분으로 지구로 환원될 수 있습니다.
재활용 (예: 코코아 껍질 및 톨유) 재사용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마모륨에서 오랫동안 적용되어 온 순환 경제 원칙입니다. 리노륨 공장에서는 설치 잔류물을 수거하여 재활용 시스템에 추가하여 마모륨의 43% 재활용 함량에 기여합니다. 황마 또는 가구 리노륨 뒷면 종이 잔여물과 같은 가치 있는 자재는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제품으로 재활용을 담당하는 당사자에게 제공됩니다.
20세 층에서
우리는 아직 대규모 바닥재의 원형을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닥이 바닥에 접착되는 경우 솔루션이 특히 제한됩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오늘날 사용되는 대부분의 탄성 바닥재에 적용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Forbo Flooring은 최근 Delft University of Technology에서 20년 된 마모륨 바닥재 13,000m2를 완전히 재활용하여 새로운 마모륨으로 바꾸는 도전에 착수했습니다.
전체 기사 읽기마모륨 코코아 - 바닥재 재활용
마모륨 공장이 위치한 네덜란드 'De Zaanstreek' 지역은 코코아가 많이 생산되고 가공되는 지역입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새로운 Cocoa 바닥재에 대한 영감을 주었습니다. 지속 가능한 마모륨 바닥재와 코코아 껍질을 혼합한 조합입니다.
거친 코코아 껍질은 코코아 생산의 폐기물입니다. 우리는 껍질을 모으고 갈아서 마모륨에 뿌립니다. 코코아 껍질 자체는 바닥에 독특한 세분화된 모양과 느낌을 주는 아름다운 색상 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특한 코코아 껍질 강화 리놀륨 디자인으로 마감된 마모륨 코코아 바닥재는 iF DESIGN AWARD 2017과 Red Dot Design Award 2017을 수상했습니다.
박테리아 감염 및 실내 환경 건강과 같은 더 큰 문제는 일부 단계에서 즉각적인 개선을 만들 수 있는 빠르고 쉬운 솔루션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좋은 첫 번째 조치는 문제를 가중시키는 제품을 자연스럽게 위험을 줄이는 제품으로 교체하는 것입니다. 독립적인 테스트를 통해 마모륨에서 MRSA와 황색 포도구균이 증식하지 않는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마모륨은 자연적으로 미생물 성장에 저항하는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생산에 들어가는 천연 원료(특히 아마씨유) 덕분에 마모륨은 박테리아 줄기의 성장을 억제하는 능력을 얻습니다. 제품 고유의 특성인 마모륨의 항균성은 시간이 지나도 떨어지지 않아 안심하고 설치하는 순간부터 지속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